얼큰하게 고추장,고추가루 넣고 볶아 보았습니다. 
무우를 먹기 좋게 썰고 냉장고에 버섯 사다놓은 것이 한 팩있어
같이 넣고 볶아보았답니다.   무우와 오징어만 사고 냉장고에 있는 재료로만 넣었는데도 한그릇
밥상이 되었어요. ~~









<들어간 재료들>
오징어 중간 크기 1마리,무우 약간, 청고추,버섯 1/2팩,마늘,대파






                      오징어는 손질해서 먹기좋은 크기로 오징어의 안쪽에 칼집을 넣어
                       손질해 두었어요. 
                       다먹은 우유팩을 잘라서 건조시키고 비린내나는 생선이나 오징어등 손질할때
                       한번씩 쓰고는 버리지요.
                       밑에 흰색이 우유팩이에요...








  오징어 양념장 만들어놓은 것이 1마리 분량이 되어서 오징어 한마리만 했는데
  2명이 먹고 밥 볶아먹으니 딱이에요..
  양념장 만들어놓고 약 2~3일 정도 후에 요리에 쓰면 더 맛있거든요..
  또 다시 만들어 놓아야겠어요.
  다 떨어졌거든요...
 
  고추장,고춧가루,조청,마늘,청주,간장을 넣어 양념장을 만들었어요.
  특별한 비법은 없고 일반적인 레시피입니다.

  목과 어깨가 많이 아파서 병원에 다녀왔더랬는데
  어깨 근육도 단단히 많이 뭉쳐서 돌덩이같고
  X -ray로 목뼈도 촬영했는데 목뼈가 일자로 서있다네요....
  그래서 물리치료 받고 왔거든요...
  한동안 치료 받아야 할 것 같아요..
  나도 모르는 사이에 일상생활에서 이런 증상들이 왔네요..

   지난 3월부터 너무 바빠서 다른 곳에 에너지를 너무 많이 쏟아 스트레스가 되었나봐요.
   내 체력에 붙이는 일을 많이 하다보니..
   이제 몸이 말을 해주는 나이가 되다 보니. 
   예전처럼 똑같이 일을 하면 안되겠다 싶은 생각이듭니다.
   그래서 요즘에는 더 잘먹거든요.
   남편도 많이 도와주고..
   제가 요즘 살아가는 이야기에요.
   썩 유쾌한 이야기는 아니지만... 
   주말농장에 심어놓은 채소에 물주러 다니고....
   많이 바쁘고
   많이 힘들고...
   많이 먹고...  ㅎㅎ
   컴퓨터 앞에서 글자판 치는 것도 힘드네요..  어깨와 목이 많이 아파서...ㅠㅠ
   그 래도 가능하면 포스팅 해 볼랍니다. 힘들면 쉬어야겠지만서도.
   제가  금년 들어서는 이웃님들 거의 방문 못하고 있어요.

   잘 지내고 있어요..  나름... 끙끙대면서...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