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도 맑고 날씨가 너무 좋은 어제였어요.

  구리한강시민공원에는 여러번 다녀왔더랬지요.

  유채꽃 축제가 열리는 봄철에도, 코스모스 축제가 열리는 지금 가을철에도 여러번이요.

  친구들과 모임을 갖고 구리한강시민공원에서 코스모스꽃을 보고왔네요.

  바로 어제 모습입니다.  날씨도 서늘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코스모스 축제기간은 끝났지만 코스모스는 여전히 피어있고, 

 오히려 코스모스 축제기간에는 주차하기도 힘들고,

  사람이 많아 사진도 잘 못 찍었던 기억이나는데, 사람도 적었고 한적하니 마음껏

 코스모스꽃 보고 산책하기 좋았습니다.

 

이렇게 한적하게 산책을 하고 있으니 코스모스 꽃 종류가 다양하다는 걸 알게되었어요. 클로즈업해서 보니 굉장히 예뻤어요. 그래서, 각기 다른 코스모스꽃들을 찍어보았답니다.

 

한강이 보이고, 그 아래 코스모스가 펼쳐진 가을의 풍경은 우리의 마음에 여유를 주는 것

같습니다. 여튼, 자연이라는 선물은 참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