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도에 있었던 정원박람회입니다.

 

금년에는 한 곳에서 전시하는 것이 아닌 동네마다 정원을 꾸미는

 

콘셉트로 열린 정원박람회였습니다.

 

만리동길과 백범광장 가는 길을 다녀왔습니다.

 

보이는 곳은 만리동길에 만들어놓은 모습입니다.

 

서울의 중심 중구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현재 사진 업로드에 문제가 생겨 2회에 걸쳐 만리동길과

 

백범광장길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2019/10/19 - [2019정원박람회]백범광장가는길

 

[2019정원박람회]백범광장가는길

2019년도 정원박람회는 한 곳에서 전시하는 것이 아닌 동네 여러 곳에 정원을 꾸미는 컨셉이어서 제가 다녀온 만리동길과 백범광장 길 두 군데였는데 사진 업로드에 문제가 2회에 걸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midmib.tistory.com

 

 

 

 

 

 

 

서울로 가는길에 전시해 둔 식물들이 많은데

그중에 맥문동이 눈에 띄어 찍어보았습니다.

 

얼마 전에 다녀온 상주 성밖숲 맥문동 꽃들이 생각나네요.

 

2019/10/08 - 맥문동꽃이 활짝 핀 성주 성밖숲

 

맥문동꽃이 활짝 핀 성주성밖숲

벌써 지난여름이 되었네요. 경상북도 성주에 위치하고 있는 아름다운 숲인 성주 성밖숲에 다녀왔습니다. 성주 성밖숲에는 독특하게도 맥문동 꽃이 군락을 이루고 있습니다, 한껏 모여있는 맥문동 꽃들이 아름답게..

midmib.tistory.com

사진이 업로드가 안되어 여기까지만 올리고 다시 업로드해야겠네요.

 

2019/10/19 - [2019정원박람회]백범광장가는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