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서울장미축제

#장미축제

#서울장미축제

#장미꽃

#꽃축제

#서울여행

#나들이코스

#장미꽃사진

#장미 꽃 한 송이

 

 

 

 

 

2017서울장미축제가

 

서울 중랑구 일대에서 열렸는데요.

 

서울 장미축제가 많이 알려져서

 

인산인해를 이루었네요.

 

 

 

 

 

 

 

 

 

 

 

 

 

 

 

 

 

 

장미꽃의 종류가 다양하게

 

엄청 많아서 장미꽃 공부하고 오네요.

 

무척 많아요.

 

생김새도 틀리고, 크기도 다르고....

 

 

 

 

 

 

야간에는 불빛때문에

 

장미꽃축제가 더 빛이납니다.

 

다양한 등도 설치가 되어 있었습니다.

 

 

 

 

 

 

 

서울장미꽃축제에서만 볼 수 있는

 

장미꽃터널입니다.

 

장미꽃터널이 길게 있어서

 

한동안 장미길을 걸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녁이되면 조명이 들어와서

 

장미터널의 색도 다양하게

 

변합니다.

 

 

 

 

 

 

 

 

 

 

 

 

 

 

 

 

 

 

 

전망대라고 마련된 곳이 있는 데

 

그 전망대 위에서 내려다 본 장미공원 모습입니다.

 

저녁이라 불빛속에 빛나는 장미꽃이 더 아름답습니다.

 

 

 

 

 

 

 

 

 

 

 

                               각종 부스가 마련되어 지고 먹거리시장도 열려서

 

                              볼거리,먹거리가 풍부한 서울장미축제였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