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구리 유채꽃축제가 구리한강공원에서

 

2017.5.12 ~ 5.14일 열렸었네요.

 

이제 많이 알려진 구리유채꽃 축제를  보러 오시는 분들이

 

많아져서 많은 차량으로인해

 

주차하기가 힘들어졌답니다.

 

저희도 주차하는라 힘들었었어요.  ㅠ  ㅠ

 

#구리유채꽃축제

#2017구리유채꽃축제

#구리한강시민공원

#유채꽃

#유채꽃밭

#꽃축제

#나들이코스

#서울여행

#구리여행

 

 

 

 

 

 

 

 

 

 

방문한날이 일요일이어서 7시부터 무대위에서

 

공연을 시작합니다.

 

구리합창단,오케스트라 등인기가수들도 초청했어요.

 

저희는 오래 앉아있었더니

 

바람이 많이 불어 쌀쌀한 날씨덕에

 

뒤에 후반부의 공연을 보지 못하고 집에 갔어요.

 

너무 추워서  ~~

 

그래서 가수들 공연 보고 싶었는 데 못 보고 왔네요..

 

 

 

 

 

 

 

 

구리챔버오케스트라의 공연도 좋았어요.

 

 

 

 

 

 

 

 

 

 

 

진행은 전 kbs아나운서였던 김병찬씨가 사회를 보았구요.

 

 

 

 

 

 

 

 

 

 

전 kbs 아나운서 김병찬씨의 사회로 저녁 7시부터

 

야외무대 공연이 있었습니다.

 

작년에도 구리유채꽃축제가 이런 무대가 있었는지는 모르겠으나

 

구리유채꽃 축제가 나날이 인기폭발이네요.

 

 

부스도 마련되어 있었고, 체험행사도 많았는데

 

저희는 좀 늦게가서 부스들이 철수를 하는 상황이라

 

아쉬웠습니다.

 

 

 

사진은 못 찍었는데 구리재래시장 상인분들이

 

먹거리도 굉장히 많이 준비하여서

 

먹거리시장도 인산인해였어요.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이라 유채꽃밭의 아름다움을

 

생생히 전달할 수는 없지만

 

지금보아도 노란물결의 유채꽃밭이 아름답습니다.

 

내년에는 일찍 서둘러서 체험부스 참여도하고 싶습니다.

 

 

 

 

 

 

 

 

 

 

노란색의 유채꽃에 저 멀리 보이는 한강의 푸른색이 더해지니

 

보는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졌어요.

 

사진작가분들이 찍은 사진은 굉장히 멋있겠어요.

 

핸드폰으로 찍은 나!!

 

그래도 좋습니다.

 

직접가서 눈으로 보고 왔으니 만족해야지요.

 

제주도말고도 서울에서 유채꽃을 이렇게 보니

 

너무 감사한일입니다.

 

유채꽃들보러 구리한강시민공원으로

 

내년도 기대되네요.

 

 

 

 

 

 

 

 

 

 

 

 

 

 

 

 

 

 

 

노란색의 유채꽃이 아름답습니다.

 

 

 

 

 

 

 

 

 

 

 

 

 

 

 

 

 

 

 

            강 주변에 보라색 꽃도 많이 피어 있어서 찍어보았네요.

 

            보라색꽃도 아름답네요. 

 

 

 

 

 

+ Recent posts